평소 택배시키면 롯데지분은 적기도하고
그동안은 냉동식품시켜도 크게 문제가 없었어서 별로 신경안썼었는데
2달전부터 냉동식품 스티로폼박스가 다 터져서 온다
지금 최근 2달동안 3번연속이야
살짝 터진정도가 아니라
뚜껑부분이 다터져서 테이프로 둘둘 말아서옴
근데 그마저도 워낙 크게 터져서 테이프로는 감당안되서 박스열지도 않았는데 냉기가 새어나옴
아마도 배달기사문제겠지?
일반상품이면 박스터져서와도 짜증은 나지만 내용물 파손없음 그냥 넘어가는데
냉동제품+더워진날씨때문에 보냉제다 녹고 제품이 말랑말랑 다 녹아와서
판매업체에 파손클레임걸어서 환불받고 그랬는데
어쩌다보니 같은업체제품이 3번연속으로 이리된거라(오랫동안 재주문하는 곳이라)
이젠 업체쪽에서도 방법이없는지(롯데에)
내가워낙 단골이니까 다음주문부터는 다른택배로 보내주겠다고해서
결국 가장최근엔 다른택배사로 물건받았는데 이건 멀쩡히 잘옴
근데 더 짜증난게 뭐냐면 처음 두번은 뚜껑부분이 터져서 왔는데
마지막3번째엔 왠일로 안터져서온거야
근데 박스열었는데 안에 보냉제 다 녹아있고 제품도 녹아있길래
왜이러지? 했는데 제품다 꺼내고보니까 바닥이 다 터져있더라..
아.. 진짜 앞으로 냉동식품시킬땐 롯데인거 확인하고 주문해야지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