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갤북 살 예정인데 매일 싯가같아서
너무 어려워 토할 거 같아 ㅠㅠㅠㅋㅋㅋ
뭔가 7월되면 감사제 끝물에 할인 더 때릴까봐
6월 말은 보내야할까 싶고 ㅠㅠ
또 막상 막판되면 품절돼서 못 사고 그럴까봐
너무 쫄리곸ㅋㅋㅋ
혹시 나처럼 갈팡질팡하는 덬 있니 ㅠㅠㅠ
다들 언제 살 생각이야?
난 갤북 살 예정인데 매일 싯가같아서
너무 어려워 토할 거 같아 ㅠㅠㅠㅋㅋㅋ
뭔가 7월되면 감사제 끝물에 할인 더 때릴까봐
6월 말은 보내야할까 싶고 ㅠㅠ
또 막상 막판되면 품절돼서 못 사고 그럴까봐
너무 쫄리곸ㅋㅋㅋ
혹시 나처럼 갈팡질팡하는 덬 있니 ㅠㅠㅠ
다들 언제 살 생각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