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급제 핸드폰은 내가 샀고 가족 줄건데 가족 유심 끼우고 최초통화해도 온누리 내걸로 신청 가능한게 맞을까?ㅠㅠ 아님 최초통화도 내걸로 해야해?
잡담/질문
ㅇㄷㄷ삼성 온누리 최초개통일 말이야 가족이 쓸건데
216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자급제 핸드폰은 내가 샀고 가족 줄건데 가족 유심 끼우고 최초통화해도 온누리 내걸로 신청 가능한게 맞을까?ㅠㅠ 아님 최초통화도 내걸로 해야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