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만원에 올려놓은거 8천원 제안 옴;제안 받기한건.. 뭐 한 2-3천원 정도 깎아줄 용의가 있기 때문인데 2만원에서 8천원은 좀.. 너무한데...걍 무시중인데 이런게 넘 신기하다 난 그런 발상 없어섴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