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쇼핑이고 한 브랜드에서 55000원 + 85000원 옷 2개를 한번에 결제함.
둘다 각각 무배였고 일반배송.
배송은 하루 차이로 2개가 따로 왔고,
그중 85000원짜리가 내 생각에 상품불량으로 교환 신청했는데
브랜드측에서 불량 인정못한다면서 교환해도 다 똑같은 상태라고
교환 배송비 5천원을 내래.
거지같아서 교환말고 반품하려고 하는데,
이러면 내가 반품비 얼마 내야돼?
각각 무배이고 한번에 샀는데 지들 사정으로 두번에 나눠보냈으니까
불량인정 안된다 해도 편도 배송비 2500원만 내도 되는거 아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