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하기로 사놓고 배송신청했는데 색 바꾸려고 얼마있다 다시 취소했는데 이미 발송했대ㅠㅠ그러면서 n배송 제품이라 그냥 반품하고 다시 주문하면 된다고 하는데 선물하기로사면 무료반품 없어지는걸로 알거든?맞아? 혹시ㅈ경험있는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