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원래 올해 아이폰 새시리즈 나오면 갈아타려고 생각중이었는데(원래 갤럭시 유저)
PC도 맥북 쓰고, 에어팟도 쓰고 잇어서 고민없이 가려고했는데 왜때문에 가격인상 ㅜㅜㅜ
거기다 이번에 갤럭시 26이 너무 좋은 행사 해버리는 바람에 고민이 너무 되는것이다.
갤럭시 플러스 512 체감가 84만원인데 이걸 사야해 말아야해 며칠때 고민중
근데 다들 아이패드 척척사고 하는거보면 내가 쓸모 없는 고민을 하는거 싶기도 하고 ㅜㅜ
넾다 세일 최대로 받을수 있을대 사야할까 고민도되고 도돌이표 찍는중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