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전에 신비복숭아 5키로 올라온거 샀는데 https://theqoo.net/theqdeal/4258112624 무명의 더쿠 | 14:38 | 조회 수 442 너무 잘은건 싫어서 중대과였나 4키로로 좀더 비싼거 샀는데핵할? 쪼개진거 없이 신선한걸로 왔다 올해 신비복숭아 첨먹는데 맛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