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비급은 아니고 팸셀 할 때 쌌는데
테두리 까지고 무쇠노출이고 에나멜 찍힘 있는데
이건 불량이 아니라고 교환이 안된다함..
내가 스타우브 처음 사봐서 그러는데 제품 써도 이상이 없는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