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 의미없는거지...? 그게 체감가에 영향이 크니까...?
잡담/질문
온누리 환급 못받으면 지금 갤26 사는건
1,092 1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14 | 06.25 | 24,231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9,942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33,25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4,06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08,296 | |
| 공지 | 알림/결과 | 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25.03.29 | 1,457,730 |
| 공지 | 알림/결과 | ✨쇼핑정보 입력 기능 추가 및 제휴 링크 적용관련 공지(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 추가)✨ | 25.03.28 | 1,402,82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뜬금없는 바이럴몰이나 욕설댓글 보시면 바로 신고해주세요! | 24.11.23 | 2,289,483 |
| 공지 | 알림/결과 | 🛍 안 사면 0원 사면 영원 🛍 덬딜방 인구 조사👋 1473 | 24.02.07 | 3,461,046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 좌측 하단 [핫게] 버튼으로 핫딜정보 모아서 보세요! | 24.02.03 | 3,448,202 |
| 공지 | 잡담/질문 | @왕덬 컬리 함께구매 가능한가yo 70 | 24.02.02 | 3,453,754 |
| 공지 | 알림/결과 | 덬딜 게시판 이용 안내 (카테고리 이용 안내 포함) | 24.02.02 | 3,403,75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75668 | 잡담/질문 | ㅇㄷㄷ 오뜨 애플파이맛 존맛이야 | 18:11 | 8 |
| 275667 | 후기 | 덬딜방에서 산 메론 짱크다 | 18:10 | 30 |
| 275666 | 먹거리 | 지마켓) 만떡 어묵포함 330g (3,900원) | 18:10 | 21 |
| 275665 | 잡담/질문 | 감자핫도그 맛있어.. | 18:09 | 51 |
| 275664 | 잡담/질문 | 황치즈칩 내일 11시라길래 되게 애매한 시간에 푼다 했더니 1 | 18:08 | 129 |
| 275663 | 잡담/질문 | 삼성쿠폰 5퍼인가 그거는 일단 소진이라고 생각하는게 맞는거지? | 18:04 | 36 |
| 275662 | 잡담/질문 | gs 적립금 드루옴 4 | 18:03 | 211 |
| 275661 | 잡담/질문 | 울동네 롯데택배 개짜증나 2 | 18:00 | 67 |
| 275660 | 생활용품 | 카카오) 노와이어 심리스 브라 (6,000원) 2 | 17:57 | 221 |
| 275659 | 잡담/질문 | 이 싯가감사제에서 언제 사는 게 최적의 타이밍일까? ㅠㅠ 4 | 17:55 | 153 |
| 275658 | 잡담/질문 | 당근 포장으로 바른치킨 만처넌나옴ㅋㅋㅋ | 17:55 | 80 |
| 275657 | 잡담/질문 | 나는 삼성 카드값 리셋되면 살라고 대기타는데ㅋㅋㅋㅋㅋㅋㅋ | 17:55 | 73 |
| 275656 | 잡담/질문 | 넾다 응원쿠폰(식품) 이거 적용되는지 봐줄수 있을까? 2 | 17:54 | 27 |
| 275655 | 그 외/팁 | 지마켓) BNX 신상반팔티, 가디건, 원피스 베스트모음 (9,900원) | 17:51 | 120 |
| 275654 | 잡담/질문 | 덬들아 목살이나 삼겹살 맛있는곳없을까? 10 | 17:49 | 148 |
| 275653 | 잡담/질문 | 갤26 꼬라보고 있으면서 아직 한 대도 못 산 덬 나만 아닐거라 믿어 13 | 17:35 | 418 |
| 275652 | 잡담/질문 | 나눔완료 이마트24 비빔면 3 | 17:35 | 141 |
| 275651 | 잡담/질문 | ㅇㄷㄷ 노트북 살말 하는 글들 많길래 난 언제 샀나 했더니 2 | 17:34 | 194 |
| 275650 | 잡담/질문 | Kt 보상 신라면 로제큰사발 2+1적용될까? 1 | 17:27 | 118 |
| 275649 | 먹거리 | 네이버) 특품 취청오이 2kg 5,900원 무배 (5,900원) 4 | 17:24 | 2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