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초에 폰이 멀쩡하기도하고 27에서 변화가 좀 있을거 같아서 기다리는 마음이 크긴했는데..
가격이 너무 저렴하니까
사전 예약 때 더블 스토리지 안받아도
지금 가격이면 그급으로 혜택 받으니 걍 갈까 싶으면서도..
지금 폰이 배터리 조금 빨리 닳는 수준 외에는
체감되게 성능 떨어지지도 않고..
땨흑 너무 고민댐.........
덬들이 산글 볼떄마다 나도 가야하나 싶고
이번주 내내 그러는 중ㅋㅋㅋㅋ
애초에 폰이 멀쩡하기도하고 27에서 변화가 좀 있을거 같아서 기다리는 마음이 크긴했는데..
가격이 너무 저렴하니까
사전 예약 때 더블 스토리지 안받아도
지금 가격이면 그급으로 혜택 받으니 걍 갈까 싶으면서도..
지금 폰이 배터리 조금 빨리 닳는 수준 외에는
체감되게 성능 떨어지지도 않고..
땨흑 너무 고민댐.........
덬들이 산글 볼떄마다 나도 가야하나 싶고
이번주 내내 그러는 중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