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에 s26 512를 살려고 했는데 플러스가 오히려 가격이 더 저렴해서 플러스로 주문까지 했는데 갑자기 이번 기회 아니면 또 언제 울트라 써보겠나 싶어서 울트라로 마음을 바꿈 근데 비싸서 256으로 재주문함
그런데 지금 쓰는 폰 보니까 400기가 쓰고 있어서 울트라 화질로 동영상이나 사진 찍으면 더 부족할 것 같애서 512로 다시 주문할까 생각중인데 이럴바에는 그냥 1 테라를 사는게 낫지않나 여기까지 옴 ㅋㅋㅋㅋ
덬들은 1테라 사라고 하겠지
돈은 내가 내니까ㅠ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