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8기가 >> 256기가는 +15만원인데
256기가 >> 512기가는 +30만원이야ㅋㅋㅋ왜 그럴까?
+30만원이 은근히 억울해서(?) 고민고민하다가 256으로 샀어ㅋㅋㅋ 아이클라우드도 쓰고 해서
이럴 줄 알았으면 월요일 멤버십 데이에 살 걸ㅠㅠ 어쨌든 막차 탑승해서 마음이 놓인다 아까 12시 전에 알려준 뚜기 고마워
네이버 애플 스토어도 아직 가격 반영 전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