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 전에 엘지 벽걸이 에어컨 40만원 주고 샀는데
고장 나서 AS 신청했더니 수리비만 30만원 나온다는데
이럴거면 새로 사는 게 낫겠지?
다른 것보다 수리해도 또 고장 나면 또 30만원 내야할 텐데 그럼 더 열받을 것 같아서
3년동안 일년에 끽해야 2달씩 썼고 벽에 고정되어 있어서 충격 가한 적도 없음 개인 과실 1도 없는데 2년 무상 수리 기간 지났다고 수리비 절대 못 깍아 준다네
짜증나서 삼성 에어컨으로 사려고 하는데 어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