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T망 4개월알뜰요금제
거의무제한데이터라고보면될듯 짧게쓸용도로
| 상태 | 진행중 |
|---|---|
| 상품링크 | https://www.pindirectshop.com/deal-view/event/79689ac6-56a5-44f4-bdb7-0723b4caa427 |
| 가격 | 1,900원 |

SKT망 4개월알뜰요금제
거의무제한데이터라고보면될듯 짧게쓸용도로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54 | 06.25 | 24,58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6,26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29,462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3,29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02,138 | |
| 공지 | 알림/결과 | 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25.03.29 | 1,457,730 |
| 공지 | 알림/결과 | ✨쇼핑정보 입력 기능 추가 및 제휴 링크 적용관련 공지(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 추가)✨ | 25.03.28 | 1,402,82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뜬금없는 바이럴몰이나 욕설댓글 보시면 바로 신고해주세요! | 24.11.23 | 2,289,483 |
| 공지 | 알림/결과 | 🛍 안 사면 0원 사면 영원 🛍 덬딜방 인구 조사👋 1473 | 24.02.07 | 3,461,046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 좌측 하단 [핫게] 버튼으로 핫딜정보 모아서 보세요! | 24.02.03 | 3,446,912 |
| 공지 | 잡담/질문 | @왕덬 컬리 함께구매 가능한가yo 70 | 24.02.02 | 3,453,754 |
| 공지 | 알림/결과 | 덬딜 게시판 이용 안내 (카테고리 이용 안내 포함) | 24.02.02 | 3,403,75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75549 | 잡담/질문 | 갤럭시 네현카 할부로 사도 최대5프로 추가적립될까? | 12:41 | 6 |
| 275548 | 잡담/질문 | 이마트24 비빔면 교환하는 덬들아 | 12:41 | 8 |
| 275547 | 잡담/질문 | 아 20퍼 까먹었네.. | 12:39 | 22 |
| 275546 | 잡담/질문 | 20퍼쿠폰 받았는데 넵다세일이라 되어있는데도 적용 안되는건머야 | 12:38 | 42 |
| 275545 | 잡담/질문 | 네멤데이때 갤울1테라 산덬있어? | 12:37 | 16 |
| 275544 | 잡담/질문 | 삼성넾다 2% 쿠폰 이건 폰살땐 적용 안돼? | 12:36 | 16 |
| 275543 | 잡담/질문 | 계란딜이 진짜 없다 1 | 12:36 | 42 |
| 275542 | 잡담/질문 | 쿠폰 실패한 사람은 갤럭시 울트라 이게 최선인가..ㅜ | 12:34 | 78 |
| 275541 | 잡담/질문 | 네이버 국민응원big쿠폰은 어디서 받는 거야? 2 | 12:33 | 115 |
| 275540 | 잡담/질문 | 진짜라떼 행사시작하고 매일 사먹는 뚜기있어? 2 | 12:33 | 90 |
| 275539 | 잡담/질문 | s26플 사려는데 학생할인 사라졌니 2 | 12:31 | 75 |
| 275538 | 잡담/질문 | cu 승리요정 커피 쿠폰 받은 덬 있어? | 12:30 | 55 |
| 275537 | 잡담/질문 | 갤플512 할인이랑 적립 맞게 됐는지 확인해줭!! 8 | 12:29 | 85 |
| 275536 | 가전/전자제품 | 토스) 오엘라 탁상 + 핸디 2in1 BLDC 선풍기 (17,900원) | 12:25 | 76 |
| 275535 | 잡담/질문 | 컬리 치킨까스 왤케 맛있어 6 | 12:23 | 169 |
| 275534 | 잡담/질문 | 네이버에서 산 메가커피 e쿠폰 질문 좀 3 | 12:20 | 174 |
| 275533 | 잡담/질문 | 삼성이 반도체 자급자족 가능한데도 27 많이 높아질까..? 8 | 12:19 | 336 |
| 275532 | 잡담/질문 | 20퍼 한번 성공했는데 1 | 12:16 | 258 |
| 275531 | 잡담/질문 | 갤26이랑 26플 차이가 뭐지? (울트라는 펜인데...) 3 | 12:15 | 253 |
| 275530 | 잡담/질문 | 토스 1등 바뀜 16 | 12:14 | 5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