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 거 있는데ㅠㅠ
잡담/질문
아 20퍼 까먹었네..
229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05 | 06.25 | 22,160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6,26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31,807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3,29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04,292 | |
| 공지 | 알림/결과 | 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25.03.29 | 1,457,730 |
| 공지 | 알림/결과 | ✨쇼핑정보 입력 기능 추가 및 제휴 링크 적용관련 공지(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 추가)✨ | 25.03.28 | 1,402,82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뜬금없는 바이럴몰이나 욕설댓글 보시면 바로 신고해주세요! | 24.11.23 | 2,289,483 |
| 공지 | 알림/결과 | 🛍 안 사면 0원 사면 영원 🛍 덬딜방 인구 조사👋 1473 | 24.02.07 | 3,461,046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 좌측 하단 [핫게] 버튼으로 핫딜정보 모아서 보세요! | 24.02.03 | 3,446,912 |
| 공지 | 잡담/질문 | @왕덬 컬리 함께구매 가능한가yo 70 | 24.02.02 | 3,453,754 |
| 공지 | 알림/결과 | 덬딜 게시판 이용 안내 (카테고리 이용 안내 포함) | 24.02.02 | 3,403,75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75589 | 잡담/질문 | 나 브뽑 백퍼 처음 돼봐 근데 구글이야 1 | 14:03 | 28 |
| 275588 | 먹거리 | 알리) 투데이굿타임 홀삼스틱 골드 100포 (18,500원) | 14:02 | 21 |
| 275587 | 잡담/질문 | 혹시 삼성 온누리 받은 덬 있음? | 14:01 | 31 |
| 275586 | 잡담/질문 | 페이펫 또 다키웠다 2 | 13:57 | 179 |
| 275585 | 생활용품 | 롯데온) 헤드앤숄더 샴푸/트리트먼트 800ml / 850ml 가려운두피 비듬 전문 케어 3개 (23,810원) | 13:56 | 32 |
| 275584 | 잡담/질문 | 싸게 끼니 떼워야할 때 어떻게들 먹어? 16 | 13:55 | 242 |
| 275583 | 잡담/질문 | 나 갤울 도착함ㅋㅋㅋㅋㅋ 혈육보다 늦게주문했는데 6 | 13:52 | 218 |
| 275582 | 잡담/질문 | 아이패드 이제 가격인상 안 한 곳 없지 ㅜ 7 | 13:48 | 225 |
| 275581 | 후기 | 마트 pb식빵 비교(롯데마트 오늘좋은, 이마트 5k프라이스) 5 | 13:46 | 268 |
| 275580 | 잡담/질문 | 20퍼 쿠폰 되는지 봐줄덬? 4 | 13:46 | 97 |
| 275579 | 잡담/질문 | 비빔면 바꾸러가서 포토카드도 받아옴ㅋㅋ | 13:45 | 277 |
| 275578 | 잡담/질문 | 휴대폰 알뜰요금제 3개월 쓰고 다른데로 옮겨도 되지? 2 | 13:44 | 79 |
| 275577 | 잡담/질문 | ㅇㄷㄷ 근데 ㅌㅅ에서 링크타고 가면 적립해주는거 잇자너 | 13:43 | 69 |
| 275576 | 잡담/질문 | 내일도 20퍼 쿠폰 나와? 1 | 13:43 | 187 |
| 275575 | 잡담/질문 | 투움바 파스타 먹고싶은데 이거 괜찮을까 4 | 13:37 | 199 |
| 275574 | 잡담/질문 | 삼성온누리신청 카드영수증 캡쳐할때 | 13:33 | 139 |
| 275573 | 잡담/질문 | ㅋㅋ 뭐 당첨됐다길래 ㄷㄱㄷㄱ 하면서 봤는데 양말임 1 | 13:32 | 561 |
| 275572 | 생활용품 | 네이버) 블룸 3X 단백질 고농축 트리트먼트 500ml (10,900원) | 13:32 | 405 |
| 275571 | 잡담/질문 | 22일날 삼탠살걸 개후회중 2 | 13:31 | 427 |
| 275570 | 잡담/질문 | 쿠폰없이 갤럭시 2대 샀는데 가격차이 많네 4 | 13:25 | 54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