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삼성 온누리 받은 덬 있음? https://theqoo.net/theqdeal/4258073254 무명의 더쿠 | 14:01 | 조회 수 238 나 7월 초가 2주라 그때쯤 받겟지~ 햇는데 아직 받앗다는 사람을 한명도 못봐서나도 미뤄지나온누리 되는 정육점에서 소고기사서 가족끼리 소고기파티하기로햇는데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