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 약정인 폰 엄마주고 이번에 울트라26으로 넘어가려고 하는데 자급제니까 괜찮지? https://theqoo.net/theqdeal/4258121567 무명의 더쿠 | 14:47 | 조회 수 235 약정 1년 남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