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이라 고민 좀 하고 사려고 선물하기로 구매해둔거 수락하려고 했더니
문자 온거 선물받기 누르면 선물 페이지로는 연결되는데 수락하기 이런 버튼이 안나와ㅠㅠ
일단 네이버에도 문의는 해놨는데 답이 월요일에 올거 같아서
혹시 아는 뚜기 있을까 싶어서 물어봐 ㅠㅠ 내 번호로 선물하기하면 안됐던걸까 ㅠㅠㅠㅠㅠㅠ
가전이라 고민 좀 하고 사려고 선물하기로 구매해둔거 수락하려고 했더니
문자 온거 선물받기 누르면 선물 페이지로는 연결되는데 수락하기 이런 버튼이 안나와ㅠㅠ
일단 네이버에도 문의는 해놨는데 답이 월요일에 올거 같아서
혹시 아는 뚜기 있을까 싶어서 물어봐 ㅠㅠ 내 번호로 선물하기하면 안됐던걸까 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