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는 가본적이 없다
내입맛은 컴포즈,매머드가 맞고
아님 연하게 탄 메가도 괜찮은데
이디야는 가격이 어중간, 보통 매장에 으르신들이 많아서 안가게 된달까
배민보면 지금하는행사 더벤티가 먼저 소진되던데
더벤티가 쿠폰수량이 적어서인지
아님 이디야 매장이 더벤티보다 적나?
텐퍼센트는 매장수도 적은데 거기다 행사매장자체도 적어서 늦게 빠지는거 같던데
이디야가 할인률이 높아서 다른메뉴시켜먹기에도 더 좋아보이는데
항상 더벤티가 1등으로 짤려서
이유가 궁금함
그저 할당된 쿠폰수가 적은탓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