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하나mgs 카드 쓰는데
지금 타지에 있다가
담달에 동네가거든
근데 신카로신청했단말야
근데 신카는 돈으로 빠지는게아니잖아
그냥 오프에서 아무데나 결제하면
지원금 차감되는거 맞을까...?
전에는 그냥 체카로 받았어가지구ㅜㅜ 헷갈려
그리고 신카로쓰면 지원금 썼다고 알람따로오지,.?
내가 하나mgs 카드 쓰는데
지금 타지에 있다가
담달에 동네가거든
근데 신카로신청했단말야
근데 신카는 돈으로 빠지는게아니잖아
그냥 오프에서 아무데나 결제하면
지원금 차감되는거 맞을까...?
전에는 그냥 체카로 받았어가지구ㅜㅜ 헷갈려
그리고 신카로쓰면 지원금 썼다고 알람따로오지,.?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379 | 06.25 | 16,010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3,51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19,65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7,938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97,617 | |
| 공지 | 알림/결과 | 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25.03.29 | 1,457,223 |
| 공지 | 알림/결과 | ✨쇼핑정보 입력 기능 추가 및 제휴 링크 적용관련 공지(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 추가)✨ | 25.03.28 | 1,402,82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뜬금없는 바이럴몰이나 욕설댓글 보시면 바로 신고해주세요! | 24.11.23 | 2,289,483 |
| 공지 | 알림/결과 | 🛍 안 사면 0원 사면 영원 🛍 덬딜방 인구 조사👋 1473 | 24.02.07 | 3,461,046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 좌측 하단 [핫게] 버튼으로 핫딜정보 모아서 보세요! | 24.02.03 | 3,446,912 |
| 공지 | 잡담/질문 | @왕덬 컬리 함께구매 가능한가yo 70 | 24.02.02 | 3,453,754 |
| 공지 | 알림/결과 | 덬딜 게시판 이용 안내 (카테고리 이용 안내 포함) | 24.02.02 | 3,403,75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75395 | 잡담/질문 | 아이패드 용량에 따른 가격이.. 5 | 03:24 | 126 |
| 275394 | 잡담/질문 | 삼성 벽걸이 에어컨 어때? 5 | 02:43 | 131 |
| 275393 | 잡담/질문 | 삼탠 살 건데 카드 할인 될 때 사는 게 낫나 2 | 02:41 | 89 |
| 275392 | 잡담/질문 | 놋북살때 SSD는 별 생각없었는데 3 | 02:00 | 407 |
| 275391 | 그 외/팁 | 핀다이렉트) 100gb + 5mbps 알뜰요금제 4개월 (1,900원) 4 | 01:59 | 275 |
| 275390 | 잡담/질문 | 이디야 아메는 어때? 3 | 01:43 | 229 |
| 275389 | 그 외/팁 | 네이버) 쉐이크쉑 네이버페이 QR로 결제 시 20% 할인 | 01:03 | 349 |
| 275388 | 잡담/질문 | 아까 오천 쿠폰 받은 덬만! 양파 1.5키로 취소하고 다시 사 11 | 01:03 | 973 |
| 275387 | 먹거리 | 네이버) 이연복의 목란 매운 청양고추 짜장면 무배 (8,980원) 3 | 01:01 | 714 |
| 275386 | 생활용품 | 오늘의집) 리스테린 750ml 4개 + 증정 250ml + 100ml (15,705원) 2 | 01:01 | 279 |
| 275385 | 먹거리 | 11번가) 요거프레소 카페라떼/카페모카 200ml x 20컵 (14,750원) | 00:58 | 295 |
| 275384 | 잡담/질문 | 온누리 받는 금액 기준이모야>? 3 | 00:56 | 530 |
| 275383 | 잡담/질문 | 다들 아이패드 뭐 쓰고 있어? 12 | 00:52 | 505 |
| 275382 | 잡담/질문 | 컴터가격 미치긴했다 진짜 ㅋㅋㅋㅋ 와... 4 | 00:52 | 1,111 |
| 275381 | 먹거리 | 카카오) 미백 찰옥수수 30개 특품 16cm (19,900원) 2 | 00:51 | 308 |
| 275380 | 잡담/질문 | 엥 갤럭시 배송중 떴다 6 | 00:50 | 465 |
| 275379 | 잡담/질문 | 혹시 넾다세일이랑 삼성할인이랑 중복 적용돼? 4 | 00:44 | 485 |
| 275378 | 생활용품 | 네이버) 스탠리 퀜처 H2.0 플로우 스테이트 텀블러 1.18L, 드라이드 파인 (28,800원) | 00:43 | 698 |
| 275377 | 잡담/질문 | 온누리 신청 개어렵다 3 | 00:40 | 978 |
| 275376 | 먹거리 | 네이버) 오뚜기 뿌셔뿌셔 24개 (+이벤트 복권) (12,910원) 2 | 00:37 | 56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