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봉 1,180원이야 ~!
먹거리
쿠팡) 해태제과 신당동 떡볶이 과자 110g 2봉
188 0
| 상태 | 진행중 |
|---|---|
|
상품링크 해당 링크를 통해 상품을 구매할 때,
더쿠는 소정의 수수료를 받습니다. |
https://www.coupang.com/vp/products/5757170715?itemId=12390473388&vendorItemId=87845220172 |
| 가격 | 2,360원 |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87 | 06.24 | 23,437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9,430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13,56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5,569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92,622 | |
| 공지 | 알림/결과 | 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25.03.29 | 1,457,223 |
| 공지 | 알림/결과 | ✨쇼핑정보 입력 기능 추가 및 제휴 링크 적용관련 공지(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 추가)✨ | 25.03.28 | 1,402,82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뜬금없는 바이럴몰이나 욕설댓글 보시면 바로 신고해주세요! | 24.11.23 | 2,289,483 |
| 공지 | 알림/결과 | 🛍 안 사면 0원 사면 영원 🛍 덬딜방 인구 조사👋 1473 | 24.02.07 | 3,461,046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 좌측 하단 [핫게] 버튼으로 핫딜정보 모아서 보세요! | 24.02.03 | 3,446,912 |
| 공지 | 잡담/질문 | @왕덬 컬리 함께구매 가능한가yo 70 | 24.02.02 | 3,453,754 |
| 공지 | 알림/결과 | 덬딜 게시판 이용 안내 (카테고리 이용 안내 포함) | 24.02.02 | 3,402,899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75265 | 잡담/질문 | 계란 난각번호 고민 | 17:50 | 4 |
| 275264 | 잡담/질문 | 넾다20 받은 덬들 뭐샀어? | 17:49 | 8 |
| 275263 | 먹거리 | 롯데온) 급냉 손질 오징어 900g (14,280원) | 17:49 | 23 |
| 275262 | 상품권/이용권 | 네이버) 파리바게뜨 케이크 최대 34% 할인 | 17:44 | 136 |
| 275261 | 상품권/이용권 | 네이버) 구글기프트카드 30,000원 (23,280원) 6 | 17:38 | 265 |
| 275260 | 잡담/질문 | 나 만원쿠폰 아직도 안씀.. 다들 뭐삿어 6 | 17:38 | 172 |
| 275259 | 잡담/질문 | 넾다 세일 쿠폰은 몇시에 받는거야? 1 | 17:35 | 112 |
| 275258 | 잡담/질문 | 삼탠바이미 다시 오면 꼭 삐삐쳐줘ㅠㅠㅠㅠ 1 | 17:28 | 102 |
| 275257 | 잡담/질문 | 케이크딜있어?? 4 | 17:27 | 208 |
| 275256 | 잡담/질문 | ㅇㄷㄷ다른 말이지만 2 | 17:27 | 136 |
| 275255 | 잡담/질문 | ㅇㄷㄷ 엄마친구가 디지털프라자에서 s26 싸게 샀다는데 8 | 17:23 | 697 |
| 275254 | 잡담/질문 | ㅇㄷㄷ cu기프티콘 금액권처럼 쓰는 거 2 | 17:23 | 140 |
| 275253 | 잡담/질문 | 고춧가루 그냥 마트에서 사도 됨니까..? 2 | 17:23 | 150 |
| 275252 | 가전/전자제품 | 네이버) 삼성 갤럭시북6 NT760VJT-A51A 사무용 노트북 (1,283,150원) 1 | 17:22 | 181 |
| 275251 | 잡담/질문 | 난 카스신청하면 맨날 세븐으로 오더라 ㅠㅠㅠㅠ 2 | 17:20 | 200 |
| 275250 | 잡담/질문 | 시청 오리데이 17시10분 기준 문닫았다 ㅡㅜ (드라마 김부장 커피이벤트) 2 | 17:19 | 236 |
| 275249 | 잡담/질문 | 에첸엠 페이코 11.5퍼 할인하는데 모임할덬 | 17:18 | 34 |
| 275248 | 잡담/질문 | 배라 네이버페이 QR 결제 시 50% 할인 쿠폰 필요한 덬 나눔할게 10 | 17:16 | 296 |
| 275247 | 잡담/질문 | ㅇㄷㄷ 이마트 5k프라이스 식빵 어느 코너에 있어?? 9 | 17:16 | 243 |
| 275246 | 잡담/질문 | 넾다 갤럭시 배터리팩 혜택은 이미 늦었음 6 | 17:15 | 34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