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트에서 파는 1번, 2번계란 진실 보고 고민인데
3,4번 계란은 닭들이 케이지에서 바로 낳으면 컨베이어 벨트에 자동으로 이동하는 시스템이고
케이지 내부 온도 조절해서 엄청 뜨겁게 방치하지 않는다더라고
1,2번 계란은 자연방목,평사방목이긴한데
사람이 계란을 줍다보니까 고온노출가능성도 있고
2번 평사 방목은 밀집도가 높아서 닭 폐사되어있고 그러더라고
닭들이 외부에서 먹는건 전부 컨트롤 할 수 없어서 기생충 먹거나, 사료도 무항생제라
계란 안에도 기생충 있다는것도 봤거든
닭들이 행복한건 1,2번인데
인간이 더 안전하게 먹는건 3,4번 같거든..?
덬들 생각은 어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