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카스신청하면 맨날 세븐으로 오더라 ㅠㅠㅠㅠ https://theqoo.net/theqdeal/4257071511 무명의 더쿠 | 17:20 | 조회 수 323 씨유가 젤 좋은데 씨유는 한번도 못받아봤고 아니면 그나마 지에스는 매장 많아서 괜찮은데 내꺼 가족꺼 다 맨날 세븐만 왔어 근처에 세븐매장도 없는데 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