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갈때마다 못찾음 재고 10개 뜨긴 해
잡담/질문
ㅇㄷㄷ 이마트 5k프라이스 식빵 어느 코너에 있어??
447 1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43 | 00:05 | 17,169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0,09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17,08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6,13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96,327 | |
| 공지 | 알림/결과 | 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25.03.29 | 1,457,223 |
| 공지 | 알림/결과 | ✨쇼핑정보 입력 기능 추가 및 제휴 링크 적용관련 공지(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 추가)✨ | 25.03.28 | 1,402,82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뜬금없는 바이럴몰이나 욕설댓글 보시면 바로 신고해주세요! | 24.11.23 | 2,289,483 |
| 공지 | 알림/결과 | 🛍 안 사면 0원 사면 영원 🛍 덬딜방 인구 조사👋 1473 | 24.02.07 | 3,461,046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 좌측 하단 [핫게] 버튼으로 핫딜정보 모아서 보세요! | 24.02.03 | 3,446,912 |
| 공지 | 잡담/질문 | @왕덬 컬리 함께구매 가능한가yo 70 | 24.02.02 | 3,453,754 |
| 공지 | 알림/결과 | 덬딜 게시판 이용 안내 (카테고리 이용 안내 포함) | 24.02.02 | 3,403,75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75326 | 잡담/질문 | 헐 이제 배라 그 쇼핑백 유료로 바뀜?? | 21:18 | 6 |
| 275325 | 잡담/질문 | 근데 고유가말이야 이거 오프결제면 고유가먼저 빠지는거맞아? 2 | 21:13 | 49 |
| 275324 | 잡담/질문 | 나도 배라쿠폰 나눔! 3장 있음! 3 | 21:13 | 84 |
| 275323 | 잡담/질문 | 네이버 라방 선물하기로 해두면 며칠전까지 취소할 수 있어? 2 | 21:13 | 38 |
| 275322 | 잡담/질문 | 비오는데 베라 가지말까 3 | 21:11 | 88 |
| 275321 | 잡담/질문 | 아 이제 베라도 끝났고 이제 진짜 다이어트 돌입한다 | 21:10 | 27 |
| 275320 | 잡담/질문 | 지금 창억떡 할인 하는 곳 없지? | 21:09 | 35 |
| 275319 | 잡담/질문 | 배라 쿠폰 쓸래? 6 | 21:07 | 143 |
| 275318 | 잡담/질문 | ㅇㄷㄷ 무신사에서 모자 샀는데 포장 비닐을 버려 버렸거든 환불될까?ㅜㅜ 7 | 21:05 | 256 |
| 275317 | 잡담/질문 | ㅇㄷㄷ 오늘 이삭 몇시 소진이였어?? 1 | 21:02 | 56 |
| 275316 | 잡담/질문 | ㅇㄷㄷ ㅂㄹ 종이봉투에 담아주는거 좀 그렇다.. 8 | 21:00 | 609 |
| 275315 | 잡담/질문 | 부모님 폰 바꿔드리려고 하는데 가격 같다면 s26 vs s25엣지 9 | 21:00 | 141 |
| 275314 | 잡담/질문 | 혹시 삼성 온누리 신청한 덬 있어?구매금액 이렇게 보이는거 맞아? 2 | 20:58 | 196 |
| 275313 | 잡담/질문 | ㅇㄷㄷ 신카 신한 뚫을까 삼성 뚫을까 5 | 20:57 | 162 |
| 275312 | 잡담/질문 | 배라 쿠폰 cu츄파춥스 쓸덬 4 | 20:54 | 112 |
| 275311 | 잡담/질문 | ㅂㄹ 쓸 사람 6 | 20:54 | 161 |
| 275310 | 잡담/질문 | 20퍼쿠폰 강명희도 돼? 6 | 20:51 | 188 |
| 275309 | 후기 | 홍감자 후기 갖고와따!! 5 | 20:49 | 487 |
| 275308 | 잡담/질문 | ㅇㄷㄷ 저번에 산 플라이밀 후기 | 20:47 | 101 |
| 275307 | 잡담/질문 | 근데 나 고유가 네페로 안받았는데 4 | 20:45 | 49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