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하고 열심히 왔는데
천막 다 문 닫았다

내일은 못오는데 ㅜㅜㅜㅜ
근데 바로 옆에서 sbs드라마 김부장에서 커피 이벤트해!!

5시40분부터라고 번호표 받음

스케줄상 배우가 못줄수도 있다면서..
(배우가 직접 준다고는 하는데 ㅎㅎ)
온김에 대기중이야!
천막 다 문 닫았다

내일은 못오는데 ㅜㅜㅜㅜ
근데 바로 옆에서 sbs드라마 김부장에서 커피 이벤트해!!

5시40분부터라고 번호표 받음

스케줄상 배우가 못줄수도 있다면서..
(배우가 직접 준다고는 하는데 ㅎㅎ)
온김에 대기중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