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이레몬은 진짜 뚜껑 열자마자 오이냄새가 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맛은 레몬이 강해서 오이헤이러인 나도 잘 먹을 듯?
아 그치만 오이맛?향?이 마지막에 아주 살짝 감돌긴 해 ( -᷅_-᷄)
쿨라임은 콱 쏘는 탄산 라임맛이야!
개운해서 햄버거 먹을 때 같이 먹기 좋았어ㅋㅋㅋㅋ
빅토리아 탄산수 너무 예전에 먹어서
맛<<<<<<<<<<<<<<향 이란 기억이었는데
이번 제로소다라인? 오이레몬이랑 쿨라임은 둘 다
레몬맛 라임맛이 난다ㅋㅋㅋㅋㅋ
아 근데 오이레몬보단 쿨라임파임....
아무래도 오이헤이러이기때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