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점심에 회사 동료가 이 피자 주문한다길래 속으로 그냥 브랜드 피자 시키지...이 생각 했는데 개인적으로 브랜드 피자보다 백배 맛있었음ㅋ
일단 도우가 쫄깃하고 치즈와 토핑이 가득하고 간도 딱 맞아서 소스니 피클이니 생각 안남 - 뭔가 바이럴스런 후기인데 찐 후기임ㅋㅋ
피자 유목민은 한 번 트라이 해봐도 될 듯. 하지만 사람 입맛은 다 다르기에 누군가에게는 아닐 수 있음 주의
어제 점심에 회사 동료가 이 피자 주문한다길래 속으로 그냥 브랜드 피자 시키지...이 생각 했는데 개인적으로 브랜드 피자보다 백배 맛있었음ㅋ
일단 도우가 쫄깃하고 치즈와 토핑이 가득하고 간도 딱 맞아서 소스니 피클이니 생각 안남 - 뭔가 바이럴스런 후기인데 찐 후기임ㅋㅋ
피자 유목민은 한 번 트라이 해봐도 될 듯. 하지만 사람 입맛은 다 다르기에 누군가에게는 아닐 수 있음 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