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비용 생각함 가격 배로 오를 각인데 지금 역대급 할인이라 26만 여러개 쟁이는 사람들도 수두룩한 판에 이벤트 없이 27이 잘 팔릴까 하는 쓸데없는 생각(걱정은 아님 삼성 걱정을 왜 내가 함ㅋ)
잡담/질문
ㅇㄷㄷ 갤S26 대란 일어난 거 보니까 S27 판매량 궁금해짐
552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04 | 06.25 | 21,76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6,26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31,807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3,29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02,138 | |
| 공지 | 알림/결과 | 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25.03.29 | 1,457,730 |
| 공지 | 알림/결과 | ✨쇼핑정보 입력 기능 추가 및 제휴 링크 적용관련 공지(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 추가)✨ | 25.03.28 | 1,402,82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뜬금없는 바이럴몰이나 욕설댓글 보시면 바로 신고해주세요! | 24.11.23 | 2,289,483 |
| 공지 | 알림/결과 | 🛍 안 사면 0원 사면 영원 🛍 덬딜방 인구 조사👋 1473 | 24.02.07 | 3,461,046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 좌측 하단 [핫게] 버튼으로 핫딜정보 모아서 보세요! | 24.02.03 | 3,446,912 |
| 공지 | 잡담/질문 | @왕덬 컬리 함께구매 가능한가yo 70 | 24.02.02 | 3,453,754 |
| 공지 | 알림/결과 | 덬딜 게시판 이용 안내 (카테고리 이용 안내 포함) | 24.02.02 | 3,403,75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75561 | 먹거리 | 카카오) 국내산 손질 갑오징어 600g (200g x 3팩) (13,800원) | 12:57 | 7 |
| 275560 | 그 외/팁 | 해피포인트) 퀴즈 랜덤 포인트 1 | 12:57 | 23 |
| 275559 | 잡담/질문 | 네이버는 교환권만 따로 볼 수 있는 거 없지? | 12:56 | 6 |
| 275558 | 생활용품 | 떠리몰) 이즈앤트리 어니언 플루이드 썬 크림 50ml (2,900원) | 12:55 | 56 |
| 275557 | 잡담/질문 | 지금 라방하는 갤26플 256 샀는데 가격 괜찮게 산거 맞아? | 12:54 | 50 |
| 275556 | 생활용품 | 롯데온) 메르헨 조엘 로프 썬캡 (23,590원) | 12:52 | 75 |
| 275555 | 잡담/질문 | 온누리 수정 안되는데 어떡하지 2 | 12:50 | 170 |
| 275554 | 잡담/질문 | 어제 저녁에 냉동만두 먹고 깜빡히고 남은거 냉동실에 안넣었는데 3 | 12:49 | 76 |
| 275553 | 잡담/질문 | 네펨 커피할인은 언제 적립금 들어와? 2 | 12:45 | 61 |
| 275552 | 그 외/팁 | 쿠팡) 구내염 혓바늘 자주 생기면 이거 써봐 존좋임 (24,800원) 1 | 12:45 | 210 |
| 275551 | 잡담/질문 | 쓰리잘비 7월초 배송이라그랬는데 생각보다 빨리온다 | 12:44 | 32 |
| 275550 | 잡담/질문 | 고유가지원금 사용처인데 온누리가 빠졌네? 2 | 12:43 | 185 |
| 275549 | 잡담/질문 | 갤럭시 네현카 할부로 사도 최대5프로 추가적립될까? 2 | 12:41 | 82 |
| 275548 | 잡담/질문 | 이마트24 비빔면 교환하는 덬들아 5 | 12:41 | 150 |
| 275547 | 잡담/질문 | 아 20퍼 까먹었네.. | 12:39 | 85 |
| 275546 | 잡담/질문 | 20퍼쿠폰 받았는데 넵다세일이라 되어있는데도 적용 안되는건머야 | 12:38 | 81 |
| 275545 | 잡담/질문 | 네멤데이때 갤울1테라 산덬있어? 1 | 12:37 | 62 |
| 275544 | 잡담/질문 | 삼성넾다 2% 쿠폰 이건 폰살땐 적용 안돼? | 12:36 | 31 |
| 275543 | 잡담/질문 | 계란딜이 진짜 없다 4 | 12:36 | 163 |
| 275542 | 잡담/질문 | 쿠폰 실패한 사람은 갤럭시 울트라 이게 최선인가..ㅜ | 12:34 | 16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