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넾다세일중이라 추천해
뿌리는 스타일이라 손에 묻지않아서 바르기 편하구
무엇보다 향수 뿌린거같이 냄새가 너무 좋아 ㅎㅎ
미용실에서 케어를 자주 받는편인데 손상된 부분들이 조금씩 좋아지더라구?
머리 물기만 털어낸상태루 뿌리면 되고 이후에 드라이기나 고데기쓰면 돼!
| 상태 | 진행중 |
|---|---|
| 상품링크 | https://smartstore.naver.com/vermorum/products/12442380951 |
| 가격 | 9,900원 |

넾다세일중이라 추천해
뿌리는 스타일이라 손에 묻지않아서 바르기 편하구
무엇보다 향수 뿌린거같이 냄새가 너무 좋아 ㅎㅎ
미용실에서 케어를 자주 받는편인데 손상된 부분들이 조금씩 좋아지더라구?
머리 물기만 털어낸상태루 뿌리면 되고 이후에 드라이기나 고데기쓰면 돼!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343 | 00:05 | 11,31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9,430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13,56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5,569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92,622 | |
| 공지 | 알림/결과 | 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25.03.29 | 1,457,223 |
| 공지 | 알림/결과 | ✨쇼핑정보 입력 기능 추가 및 제휴 링크 적용관련 공지(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 추가)✨ | 25.03.28 | 1,402,82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뜬금없는 바이럴몰이나 욕설댓글 보시면 바로 신고해주세요! | 24.11.23 | 2,289,483 |
| 공지 | 알림/결과 | 🛍 안 사면 0원 사면 영원 🛍 덬딜방 인구 조사👋 1473 | 24.02.07 | 3,461,046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 좌측 하단 [핫게] 버튼으로 핫딜정보 모아서 보세요! | 24.02.03 | 3,446,912 |
| 공지 | 잡담/질문 | @왕덬 컬리 함께구매 가능한가yo 70 | 24.02.02 | 3,453,754 |
| 공지 | 알림/결과 | 덬딜 게시판 이용 안내 (카테고리 이용 안내 포함) | 24.02.02 | 3,402,899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75265 | 잡담/질문 | 계란 난각번호 고민 | 17:50 | 4 |
| 275264 | 잡담/질문 | 넾다20 받은 덬들 뭐샀어? | 17:49 | 8 |
| 275263 | 먹거리 | 롯데온) 급냉 손질 오징어 900g (14,280원) | 17:49 | 24 |
| 275262 | 상품권/이용권 | 네이버) 파리바게뜨 케이크 최대 34% 할인 | 17:44 | 137 |
| 275261 | 상품권/이용권 | 네이버) 구글기프트카드 30,000원 (23,280원) 6 | 17:38 | 265 |
| 275260 | 잡담/질문 | 나 만원쿠폰 아직도 안씀.. 다들 뭐삿어 6 | 17:38 | 172 |
| 275259 | 잡담/질문 | 넾다 세일 쿠폰은 몇시에 받는거야? 1 | 17:35 | 112 |
| 275258 | 잡담/질문 | 삼탠바이미 다시 오면 꼭 삐삐쳐줘ㅠㅠㅠㅠ 1 | 17:28 | 102 |
| 275257 | 잡담/질문 | 케이크딜있어?? 4 | 17:27 | 209 |
| 275256 | 잡담/질문 | ㅇㄷㄷ다른 말이지만 2 | 17:27 | 136 |
| 275255 | 잡담/질문 | ㅇㄷㄷ 엄마친구가 디지털프라자에서 s26 싸게 샀다는데 8 | 17:23 | 697 |
| 275254 | 잡담/질문 | ㅇㄷㄷ cu기프티콘 금액권처럼 쓰는 거 2 | 17:23 | 140 |
| 275253 | 잡담/질문 | 고춧가루 그냥 마트에서 사도 됨니까..? 2 | 17:23 | 150 |
| 275252 | 가전/전자제품 | 네이버) 삼성 갤럭시북6 NT760VJT-A51A 사무용 노트북 (1,283,150원) 1 | 17:22 | 181 |
| 275251 | 잡담/질문 | 난 카스신청하면 맨날 세븐으로 오더라 ㅠㅠㅠㅠ 2 | 17:20 | 200 |
| 275250 | 잡담/질문 | 시청 오리데이 17시10분 기준 문닫았다 ㅡㅜ (드라마 김부장 커피이벤트) 2 | 17:19 | 236 |
| 275249 | 잡담/질문 | 에첸엠 페이코 11.5퍼 할인하는데 모임할덬 | 17:18 | 34 |
| 275248 | 잡담/질문 | 배라 네이버페이 QR 결제 시 50% 할인 쿠폰 필요한 덬 나눔할게 10 | 17:16 | 297 |
| 275247 | 잡담/질문 | ㅇㄷㄷ 이마트 5k프라이스 식빵 어느 코너에 있어?? 9 | 17:16 | 243 |
| 275246 | 잡담/질문 | 넾다 갤럭시 배터리팩 혜택은 이미 늦었음 6 | 17:15 | 34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