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득이지않네ㅜㅜ 4만원이상 사야 무배고..
잡담/질문
이마트 룰렛 5000원 나왔는데 배송비 생각하면 딱히
602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343 | 00:05 | 11,31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9,430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13,56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5,569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92,622 | |
| 공지 | 알림/결과 | 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25.03.29 | 1,457,223 |
| 공지 | 알림/결과 | ✨쇼핑정보 입력 기능 추가 및 제휴 링크 적용관련 공지(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 추가)✨ | 25.03.28 | 1,402,82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뜬금없는 바이럴몰이나 욕설댓글 보시면 바로 신고해주세요! | 24.11.23 | 2,289,483 |
| 공지 | 알림/결과 | 🛍 안 사면 0원 사면 영원 🛍 덬딜방 인구 조사👋 1473 | 24.02.07 | 3,461,046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 좌측 하단 [핫게] 버튼으로 핫딜정보 모아서 보세요! | 24.02.03 | 3,446,912 |
| 공지 | 잡담/질문 | @왕덬 컬리 함께구매 가능한가yo 70 | 24.02.02 | 3,453,754 |
| 공지 | 알림/결과 | 덬딜 게시판 이용 안내 (카테고리 이용 안내 포함) | 24.02.02 | 3,402,899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75268 | 잡담/질문 | 스탠리 주문한거 색 바꾸고 싶은데 베이비바우처 2 | 17:52 | 28 |
| 275267 | 잡담/질문 | 넾다 첫날 냉장고 샀는데 내일 온대 1 | 17:51 | 29 |
| 275266 | 잡담/질문 | 스탠리 887 플라밍고 1개있어 | 17:51 | 26 |
| 275265 | 잡담/질문 | 계란 난각번호 고민 | 17:50 | 21 |
| 275264 | 잡담/질문 | 넾다20 받은 덬들 뭐샀어? | 17:49 | 15 |
| 275263 | 먹거리 | 롯데온) 급냉 손질 오징어 900g (14,280원) 1 | 17:49 | 56 |
| 275262 | 상품권/이용권 | 네이버) 파리바게뜨 케이크 최대 34%/뚜레쥬르 최대 36% 할인 | 17:44 | 161 |
| 275261 | 상품권/이용권 | 네이버) 구글기프트카드 30,000원 (23,280원) 8 | 17:38 | 304 |
| 275260 | 잡담/질문 | 나 만원쿠폰 아직도 안씀.. 다들 뭐삿어 8 | 17:38 | 211 |
| 275259 | 잡담/질문 | 넾다 세일 쿠폰은 몇시에 받는거야? 1 | 17:35 | 131 |
| 275258 | 잡담/질문 | 삼탠바이미 다시 오면 꼭 삐삐쳐줘ㅠㅠㅠㅠ 1 | 17:28 | 108 |
| 275257 | 잡담/질문 | 케이크딜있어?? 4 | 17:27 | 217 |
| 275256 | 잡담/질문 | ㅇㄷㄷ다른 말이지만 2 | 17:27 | 143 |
| 275255 | 잡담/질문 | ㅇㄷㄷ 엄마친구가 디지털프라자에서 s26 싸게 샀다는데 9 | 17:23 | 748 |
| 275254 | 잡담/질문 | ㅇㄷㄷ cu기프티콘 금액권처럼 쓰는 거 2 | 17:23 | 148 |
| 275253 | 잡담/질문 | 고춧가루 그냥 마트에서 사도 됨니까..? 2 | 17:23 | 160 |
| 275252 | 가전/전자제품 | 네이버) 삼성 갤럭시북6 NT760VJT-A51A 사무용 노트북 (1,283,150원) 1 | 17:22 | 195 |
| 275251 | 잡담/질문 | 난 카스신청하면 맨날 세븐으로 오더라 ㅠㅠㅠㅠ 2 | 17:20 | 211 |
| 275250 | 잡담/질문 | 시청 오리데이 17시10분 기준 문닫았다 ㅡㅜ (드라마 김부장 커피이벤트) 3 | 17:19 | 256 |
| 275249 | 잡담/질문 | 에첸엠 페이코 11.5퍼 할인하는데 모임할덬 | 17:18 | 3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