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초로 뜨길래 아직 멀었네 하고 있었는데 비상이야냉장냉동 다 가득 차 있는데 밖에 나가서 아이스박스라도 주워와야하나ㅜㅠ그래도 다행인건 일찍 와서 이제 신선식품 맘껏 시켜도 된다ㅋㅋ오늘 받은 20퍼로 하겐다즈 사야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