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격은 쿠팡 쿠폰 먹인거라 의미가 없음!!)
간단 비교를 해보자면
- 4가 3보다 팬 크기가 1인치 더 크기 때문에 같은 단계라도 4가 더 시원함
- 좌우 회전각도는 3이 120도, 4가 80도로 의외로 3이 더 회전 반경이 넓음
- 배터리는 4가 용량이 더 크지만만 팬 크기도 큰 관계로 전력을 더 많이 먹어서 둘 다 똑같음
- 4는 모든 상태가 상시 led로 표시 되어서 지금 바람 세기가 몇단계고 충전이 얼마나 되어있는지 바로 알 수 있음
큰 차이는 없는데 4가 실사용 더 편하긴 했음 가격이 만원 이하로 차이나면 나같음 4 살듯
아 그리고 어떤 모델을 사더라도 손에 유분이 많은 사람은 짙은 색은 피하는게 좋은듯 지문이 다 묻어 ㅠㅠ
+ 쿠팡 반품 최상 진짜 좋더라 씰도 안뜯은 완전 새거 옴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