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개 한번에 결제하면 포인트나 그런건 한번만 들어오니 손해인거지?
2개 한번에 결제하면 포인트나 그런건 한번만 들어오니 손해인거지?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27 | 00:05 | 11,48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3,28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8,16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1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8,731 | |
| 공지 | 알림/결과 | 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25.03.29 | 1,456,688 |
| 공지 | 알림/결과 | ✨쇼핑정보 입력 기능 추가 및 제휴 링크 적용관련 공지(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 추가)✨ | 25.03.28 | 1,402,82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뜬금없는 바이럴몰이나 욕설댓글 보시면 바로 신고해주세요! | 24.11.23 | 2,288,246 |
| 공지 | 알림/결과 | 🛍 안 사면 0원 사면 영원 🛍 덬딜방 인구 조사👋 1473 | 24.02.07 | 3,460,14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 좌측 하단 [핫게] 버튼으로 핫딜정보 모아서 보세요! | 24.02.03 | 3,446,005 |
| 공지 | 잡담/질문 | @왕덬 컬리 함께구매 가능한가yo 70 | 24.02.02 | 3,453,754 |
| 공지 | 알림/결과 | 덬딜 게시판 이용 안내 (카테고리 이용 안내 포함) | 24.02.02 | 3,402,899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74854 | 잡담/질문 | 도라지청 추천해줄수있니??? | 17:47 | 5 |
| 274853 | 잡담/질문 | gs25 카카페 5천 이상 3천 할인쿠폰으로 살만한 거 추천 | 17:43 | 79 |
| 274852 | 그 외/팁 | 29cm) 오니츠카 타이거 짐나리나 발매 1 | 17:41 | 270 |
| 274851 | 잡담/질문 | 케뱅 4단계는 얼마정도 나와? 2 | 17:41 | 23 |
| 274850 | 잡담/질문 | 케뱅 ㅁㅋㄹ 때문에 포인트 줄이는게 무슨 의미가 있지 5 | 17:39 | 110 |
| 274849 | 잡담/질문 | 넾다세일 취소하면 쿠폰 다시 돌아와? 2 | 17:36 | 104 |
| 274848 | 잡담/질문 | 네이버 베라 이번엔 ㄹㅇ 네페로만 결제 가능해? 5 | 17:35 | 184 |
| 274847 | 잡담/질문 | 삼탠 라이브일정 있으면 삐삐쳐줘.. | 17:34 | 23 |
| 274846 | 먹거리 | BBQ 양념닭강정 1.2kg X 2개 (28,980원) | 17:34 | 87 |
| 274845 | 먹거리 | 쿠팡) 오리온 카스타드 12p, 288g, 2개 (5,400원) 1 | 17:33 | 114 |
| 274844 | 잡담/질문 | ㅇㄷㄷ 카카오페이 GS25 3000원 할쿠 2 | 17:33 | 218 |
| 274843 | 잡담/질문 | 네페 쿠폰 있는 덬들 배라 파인트 2개 선택하는 이유 4 | 17:32 | 301 |
| 274842 | 잡담/질문 | 쿠폰하나뿐이라 스탠리 고민 중인데 2 | 17:31 | 179 |
| 274841 | 잡담/질문 | 케이뱅크 피자 5단계 했는데 100포 정도 밖에 안 주네 4 | 17:30 | 115 |
| 274840 | 먹거리 | 무신사) 한끼고 쫀득쫀득 저당떡바 9팩 (16,800원) | 17:30 | 165 |
| 274839 | 잡담/질문 | 삼성전자 감사 페스티벌 진짜 별로다 6 | 17:28 | 741 |
| 274838 | 먹거리 | 네이버) 비파괴 고당도 세지 메론 왕대과 5kg(2수) (14,750원) | 17:27 | 91 |
| 274837 | 후기 | 마늘쫑 비빔밥 2 | 17:26 | 314 |
| 274836 | 잡담/질문 | 오전에받은 굿딜이랑 이마트24쿠폰 당일사용이 아니네? 3 | 17:24 | 92 |
| 274835 | 잡담/질문 | 에어랩 있는 덬들 잘 쓰닝?? 5 | 17:24 | 1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