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인치짜리 살거라 삼탠이랑 티비랑 보고있어
딱히 이동해서 쓸건아니고 한자리에 고정해놓고 볼거고 케이블연결해서 티비보고 ott도 조금씩 보긴해
삼탠도 셋탑연결해서 일반티비랑 똑같이 쓸수있다길래 행사하니까 사려고했는베 혹시나하고 찾아보니 일반티비도 싸더라고
비슷한 가격이면 삼탠보단 일반티비가 더 좋으려나
32인치짜리 살거라 삼탠이랑 티비랑 보고있어
딱히 이동해서 쓸건아니고 한자리에 고정해놓고 볼거고 케이블연결해서 티비보고 ott도 조금씩 보긴해
삼탠도 셋탑연결해서 일반티비랑 똑같이 쓸수있다길래 행사하니까 사려고했는베 혹시나하고 찾아보니 일반티비도 싸더라고
비슷한 가격이면 삼탠보단 일반티비가 더 좋으려나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71 | 06.21 | 43,716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3,28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8,16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1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8,731 | |
| 공지 | 알림/결과 | 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25.03.29 | 1,456,688 |
| 공지 | 알림/결과 | ✨쇼핑정보 입력 기능 추가 및 제휴 링크 적용관련 공지(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 추가)✨ | 25.03.28 | 1,402,82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뜬금없는 바이럴몰이나 욕설댓글 보시면 바로 신고해주세요! | 24.11.23 | 2,288,246 |
| 공지 | 알림/결과 | 🛍 안 사면 0원 사면 영원 🛍 덬딜방 인구 조사👋 1473 | 24.02.07 | 3,460,14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 좌측 하단 [핫게] 버튼으로 핫딜정보 모아서 보세요! | 24.02.03 | 3,446,005 |
| 공지 | 잡담/질문 | @왕덬 컬리 함께구매 가능한가yo 70 | 24.02.02 | 3,453,754 |
| 공지 | 알림/결과 | 덬딜 게시판 이용 안내 (카테고리 이용 안내 포함) | 24.02.02 | 3,402,899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74855 | 잡담/질문 | 도라지청 추천해줄수있니??? | 17:47 | 5 |
| 274854 | 잡담/질문 | gs25 카카페 5천 이상 3천 할인쿠폰으로 살만한 거 추천 | 17:43 | 77 |
| 274853 | 그 외/팁 | 29cm) 오니츠카 타이거 짐나리나 발매 1 | 17:41 | 259 |
| 274852 | 잡담/질문 | 케뱅 4단계는 얼마정도 나와? 2 | 17:41 | 22 |
| 274851 | 잡담/질문 | 케뱅 ㅁㅋㄹ 때문에 포인트 줄이는게 무슨 의미가 있지 5 | 17:39 | 105 |
| 274850 | 잡담/질문 | 넾다세일 취소하면 쿠폰 다시 돌아와? 2 | 17:36 | 102 |
| 274849 | 잡담/질문 | 네이버 베라 이번엔 ㄹㅇ 네페로만 결제 가능해? 5 | 17:35 | 182 |
| 274848 | 잡담/질문 | 삼탠 라이브일정 있으면 삐삐쳐줘.. | 17:34 | 23 |
| 274847 | 먹거리 | BBQ 양념닭강정 1.2kg X 2개 (28,980원) | 17:34 | 84 |
| 274846 | 먹거리 | 쿠팡) 오리온 카스타드 12p, 288g, 2개 (5,400원) 1 | 17:33 | 110 |
| 274845 | 잡담/질문 | ㅇㄷㄷ 카카오페이 GS25 3000원 할쿠 2 | 17:33 | 215 |
| 274844 | 잡담/질문 | 네페 쿠폰 있는 덬들 배라 파인트 2개 선택하는 이유 4 | 17:32 | 295 |
| 274843 | 잡담/질문 | 쿠폰하나뿐이라 스탠리 고민 중인데 2 | 17:31 | 174 |
| 274842 | 잡담/질문 | 케이뱅크 피자 5단계 했는데 100포 정도 밖에 안 주네 4 | 17:30 | 113 |
| 274841 | 먹거리 | 무신사) 한끼고 쫀득쫀득 저당떡바 9팩 (16,800원) | 17:30 | 164 |
| 274840 | 잡담/질문 | 삼성전자 감사 페스티벌 진짜 별로다 6 | 17:28 | 732 |
| 274839 | 먹거리 | 네이버) 비파괴 고당도 세지 메론 왕대과 5kg(2수) (14,750원) | 17:27 | 90 |
| 274838 | 잡담/질문 | 갤탭 샀는데 온누리 신청할때 새로산 기기에서 삼성닷컴 들어가서 신청해? | 17:27 | 39 |
| 274837 | 후기 | 마늘쫑 비빔밥 2 | 17:26 | 312 |
| 274836 | 잡담/질문 | 오전에받은 굿딜이랑 이마트24쿠폰 당일사용이 아니네? 3 | 17:24 | 9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