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 넓은 245임
250 주문한 편하긴 한데 너무 커서 뒷꿈치가 너무 튀어 나와 이뻐보이지 않았어
뒷꿈치에 고리를 걸어도 커버가 안됨
야수의 심장으로 더모아 갈겨서 240 또 주문함
발 길이 딱 맞아서 너무 이쁜데 발등이 실짝 답답한 느낌이 있어
그래도 이쁜게 최고야
쿠로미 이뻐 다들 쿠로미 사
250 주문한 편하긴 한데 너무 커서 뒷꿈치가 너무 튀어 나와 이뻐보이지 않았어
뒷꿈치에 고리를 걸어도 커버가 안됨
야수의 심장으로 더모아 갈겨서 240 또 주문함
발 길이 딱 맞아서 너무 이쁜데 발등이 실짝 답답한 느낌이 있어
그래도 이쁜게 최고야
쿠로미 이뻐 다들 쿠로미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