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brand.naver.com/maeil/products/13577294257
여기서 사먹어 봤고 너무 맛있음
둘 다 궁금해서 6+6으로 사봤는데
복숭아맛은 달달하고 피크닉 얼린 딱 그 맛 ㅎㅎㅎ 맛있음!!!
그리고 레몬맛은 음료로 레몬맛 먹어본적이 없어서 어떨까했는데
레몬맛 너무 취향임 레몬샤베트 같고 깔끔해 신맛 너무 강하지도 않고 적당하고 ㅇㅇ
레몬맛 재구매 의사 너무 있음
깔끔하고 너무 맛있옹
https://brand.naver.com/maeil/products/13577294257
여기서 사먹어 봤고 너무 맛있음
둘 다 궁금해서 6+6으로 사봤는데
복숭아맛은 달달하고 피크닉 얼린 딱 그 맛 ㅎㅎㅎ 맛있음!!!
그리고 레몬맛은 음료로 레몬맛 먹어본적이 없어서 어떨까했는데
레몬맛 너무 취향임 레몬샤베트 같고 깔끔해 신맛 너무 강하지도 않고 적당하고 ㅇㅇ
레몬맛 재구매 의사 너무 있음
깔끔하고 너무 맛있옹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72 | 06.21 | 44,058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4,34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8,16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1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8,731 | |
| 공지 | 알림/결과 | 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25.03.29 | 1,456,688 |
| 공지 | 알림/결과 | ✨쇼핑정보 입력 기능 추가 및 제휴 링크 적용관련 공지(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 추가)✨ | 25.03.28 | 1,402,82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뜬금없는 바이럴몰이나 욕설댓글 보시면 바로 신고해주세요! | 24.11.23 | 2,288,246 |
| 공지 | 알림/결과 | 🛍 안 사면 0원 사면 영원 🛍 덬딜방 인구 조사👋 1473 | 24.02.07 | 3,460,14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 좌측 하단 [핫게] 버튼으로 핫딜정보 모아서 보세요! | 24.02.03 | 3,446,005 |
| 공지 | 잡담/질문 | @왕덬 컬리 함께구매 가능한가yo 70 | 24.02.02 | 3,453,754 |
| 공지 | 알림/결과 | 덬딜 게시판 이용 안내 (카테고리 이용 안내 포함) | 24.02.02 | 3,402,899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74867 | 잡담/질문 | 삼성 온누리 환급 신청하고 접수 카톡까지 받았는데 | 18:13 | 55 |
| 274866 | 잡담/질문 | 배라 양은 그대로고 컵만 바뀐거지? 2 | 18:12 | 43 |
| 274865 | 먹거리 | 카카오) 미니오이 1kg 톡딜가 (7,200원) | 18:10 | 29 |
| 274864 | 잡담/질문 | gs알바덬있니 2 | 18:09 | 148 |
| 274863 | 잡담/질문 | 갤탭 끝났니? | 18:07 | 31 |
| 274862 | 잡담/질문 | 넾다 갤럭시26+512 뭔가 좀 잘못 산거같아 가격봐줄덬 1 | 18:05 | 91 |
| 274861 | 먹거리 | 지마켓) 경북고령 하미과 멜론 2kg (17,980원) | 18:03 | 60 |
| 274860 | 잡담/질문 | 넾다 20퍼 받고 결국 스탠리 구매함 3 | 18:00 | 184 |
| 274859 | 잡담/질문 | 베라 파인트 하나만 하는 덬들도있남 8 | 18:00 | 194 |
| 274858 | 잡담/질문 | 갤26 의식의 흐름 고민 들어죵 3 | 17:58 | 97 |
| 274857 | 잡담/질문 | ㅇㄷㄷ 맘터 핫치즈치킨 먹어본 덬 11 | 17:55 | 163 |
| 274856 | 잡담/질문 | 케뱅 매크로 막은건 아니고 금액만 러프된거지? | 17:53 | 76 |
| 274855 | 잡담/질문 | 노랑통닭 할인하는 곳 없나 | 17:53 | 31 |
| 274854 | 잡담/질문 | Kt보답할인 던킨 안되는 매장 알아보고 가 3 | 17:52 | 243 |
| 274853 | 잡담/질문 | 삼성 온누리 보완떠서 수정해본사람? 2 | 17:51 | 151 |
| 274852 | 잡담/질문 | 삼성 온누리 환급 잘알인 사람...? 2 | 17:49 | 220 |
| 274851 | 잡담/질문 | 도라지청 추천해줄수있니??? | 17:47 | 19 |
| 274850 | 잡담/질문 | 케뱅 4단계는 얼마정도 나와? 3 | 17:41 | 112 |
| 274849 | 잡담/질문 | 케뱅 ㅁㅋㄹ 때문에 포인트 줄이는게 무슨 의미가 있지 8 | 17:39 | 289 |
| 274848 | 잡담/질문 | 넾다세일 취소하면 쿠폰 다시 돌아와? 2 | 17:36 | 17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