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 쓴 글에 알려달라는 댓글 있었는데 너무 뒷페이지라 못볼까봐 글 써봄(+다른뚜기들한테도 도움이 될까 싶어서)
상등급짜리고 넾다쿠폰 받았으면 10kg에 25800원임
마켓경기 < 검색해서 경기미 카테 봐봐 쌀 여러가지 있어 나는 전에 먹어보고 괜찮았어서 이걸로 산거고 이거보다 더 저렴한 쌀도 있음!!!
그리고 당진 해나루쌀인가 그건 특등급 20kg에 56000원이더라(쿠폰있을시) 참고해
바이럴일시 더쿠탈퇴함
상등급짜리고 넾다쿠폰 받았으면 10kg에 25800원임
마켓경기 < 검색해서 경기미 카테 봐봐 쌀 여러가지 있어 나는 전에 먹어보고 괜찮았어서 이걸로 산거고 이거보다 더 저렴한 쌀도 있음!!!
그리고 당진 해나루쌀인가 그건 특등급 20kg에 56000원이더라(쿠폰있을시) 참고해
바이럴일시 더쿠탈퇴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