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만에 300포 안 와서 취소하고 다시 주문할까 말까 고민하다가 귀찮아서 그냥 냅뒀거든 근데 20분 뒤에 적립됐다고 알림 옴
잡담/질문
네이버쇼핑 경유포 막 20분 뒤에 오고 그러기도 하네
141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1만에 300포 안 와서 취소하고 다시 주문할까 말까 고민하다가 귀찮아서 그냥 냅뒀거든 근데 20분 뒤에 적립됐다고 알림 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