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주에 갤럭시 샀는데 아직 택배박스도 안뜯었거든
근데 지금은 15만원쯤 싸게살수있어 ㅜ ㅜ 반품도 못해서 물론 나는 못삼 ㅜ ㅜ
내가 구입한것도 나쁘지않게 산거긴한데
한 4일정도만 더 빠릿하게 움직였으면 25만원도 싸게살수있었던거 생각하니 너무 아깝다
이래서 이미 구입한건 다시 가격 찾아보면 안된다니까
받자마자 바로 개봉해서 사용했으면 조금이라도 빨리쓴 값이라고 생각할텐데 아직 개봉도 안한상태라 그것도 아니고 ㅜ ㅜ
앞으론 구입하면 관심끄고 받자마자 바로 뜯어서 사용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