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분다 아이폰이고.. 업뎃이나 필요한건 내가 해드리긴해
폰으로 카톡, 검색, 유튜브 이런건 다 알아서 쓰셔
통화는 많이 안하는편이고
아빠는 운동 열심히 하시고 당뇨있고 건강관리 열심히 함
애플워치 나도 안써봐서 잘 모르겠어서 물어봐
생신때 사드리면 잘 쓰실려나?
두분다 아이폰이고.. 업뎃이나 필요한건 내가 해드리긴해
폰으로 카톡, 검색, 유튜브 이런건 다 알아서 쓰셔
통화는 많이 안하는편이고
아빠는 운동 열심히 하시고 당뇨있고 건강관리 열심히 함
애플워치 나도 안써봐서 잘 모르겠어서 물어봐
생신때 사드리면 잘 쓰실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