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트 두개 주문하고 케익 구경하다가 산리오 케익 있길래 조카한테 이거 사줄까하고 물어보려고 사진 찍었는데 사진찍으면 안된다하더라고ㅠ 어자피 구매하면 사진찍어서 올리는 사람들 많지 않나? 이유가 뭐지그냥 삭제한거 보여주면서 삭제했어요 하고 안사고 아이스크림만 받고 나왔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