ㄴㄱ왕 올라왔을때 댓글들에서 추천해준거 중에
파란색 비누... 명칭 까먹음;;;
여름에 화해서 좋다고 한거ㅋㅋㅋ
날 더워져서 지금 쓰고 있는 중인데
이걸로 샤워하고나면 진짜 화해져 ㅋㅋㅋㅋ
어떤 느낌이냐면.. 그 쿨생리대를 온몸에 붙여놓은 기분 (????)
온몸에 다 발라봤는데
팔다리는 잘 안느껴지는데 등짝 효과 백점 ㅋㅋㅋ
운동하고 나서 이걸로 샤워하면
잠시잠깐이지만 그래도 좀 체온 내려가는 기분이라 만족스러움
주의사항
오직 몸에만 사용해야함
개인적으로 이거 쓰고나면 꽤 건조한거같아서 바디크림 바르고 있긴함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