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후기 톤28 파란색 비누 사용 후기
495 5
2026.06.23 16:39
495 5

ㄴㄱ왕 올라왔을때 댓글들에서 추천해준거 중에
파란색 비누... 명칭 까먹음;;; 
여름에 화해서 좋다고 한거ㅋㅋㅋ

 

날 더워져서 지금 쓰고 있는 중인데
이걸로 샤워하고나면 진짜 화해져 ㅋㅋㅋㅋ 
어떤 느낌이냐면.. 그 쿨생리대를 온몸에 붙여놓은 기분 (????)

 

온몸에 다 발라봤는데
팔다리는 잘 안느껴지는데 등짝 효과 백점 ㅋㅋㅋ

 

운동하고 나서 이걸로 샤워하면 
잠시잠깐이지만 그래도 좀 체온 내려가는 기분이라 만족스러움


주의사항
오직 몸에만 사용해야함
개인적으로 이거 쓰고나면 꽤 건조한거같아서 바디크림 바르고 있긴함 ㅋㅋ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416 06.19 57,585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4,015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84,810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06,2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58,129
공지 알림/결과 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25.03.29 1,456,688
공지 알림/결과 ✨쇼핑정보 입력 기능 추가 및 제휴 링크 적용관련 공지(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 추가)✨ 25.03.28 1,402,827
공지 알림/결과 [게시판관리팀] 뜬금없는 바이럴몰이나 욕설댓글 보시면 바로 신고해주세요! 24.11.23 2,288,246
공지 알림/결과 🛍 안 사면 0원 사면 영원 🛍 덬딜방 인구 조사👋 1473 24.02.07 3,460,147
공지 알림/결과 [게시판관리팀] 🦁🛒💰 좌측 하단 [핫게] 버튼으로 핫딜정보 모아서 보세요! 24.02.03 3,446,005
공지 잡담/질문 @왕덬 컬리 함께구매 가능한가yo 70 24.02.02 3,453,754
공지 알림/결과 덬딜 게시판 이용 안내 (카테고리 이용 안내 포함) 24.02.02 3,402,899
모든 공지 확인하기()
274453 잡담/질문 ㄴㅇㅂ 쇼핑라이브 보고 35원 받아! 19:10 18
274452 잡담/질문 케뱅 좀 천천히할걸 연습포인트만 받았어도 낼 빨리 끝낼거같은데 19:09 12
274451 잡담/질문 현관문 위에 문 속도 조절하는 도어클로저 사려는데 중국산도 괜찮겠지? 혹시 써본 덬 있어? 19:09 4
274450 생활용품 무신사) 2000아카이브스 최대 50% 19:06 101
274449 생활용품 카카오) 지그비 구취케어 치약 117g 5개 (9,900원) 19:02 40
274448 잡담/질문 케뱅 치킨보다 피자가 더 어렵게 느껴져 2 19:01 70
274447 잡담/질문 케뱅 피자 오류 왜이렇게 심하지 19:01 31
274446 잡담/질문 ㄴㅇㅂ 응원쿠폰 받는거 빡세? 3 19:00 95
274445 잡담/질문 버즈2프로도 나름 만족하면서 쓰고있었는데 6 18:55 164
274444 잡담/질문 산리오 샌들 받았당 2 18:55 105
274443 잡담/질문 1인가구 식세기 / ai!콤보 자동문열림 필요한지 간단후기 알려줌 2 18:54 120
274442 잡담/질문 산리오 샌들 산 덬들 사이즈 질문... 5 18:53 100
274441 잡담/질문 네이버 넾다 그램 핫잇슈 한다 2 18:49 336
274440 잡담/질문 걍 나는 연습 날려서 너무 슬퍼...지금 저 100원 잇어요 7 18:49 237
274439 잡담/질문 케뱅 피자 4단계도 미쳣다 7 18:47 198
274438 잡담/질문 GS편의점 사전예약같은건 편의점에도 이익이있어? 2 18:47 162
274437 생활용품 이랜드몰) 클라비스 촉감니트 소매배색 반팔 풀오버 (17,950원) 18:46 291
274436 잡담/질문 진짜 어이없는 이야기인데 게임할때 조심해 1 18:44 509
274435 잡담/질문 ㅇㄷㄷ 친구없어서 케뱅 피자 기회도 없음 4 18:43 225
274434 잡담/질문 케뱅 피자 오늘 기회 다 썼다 3 18:42 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