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편의점 사전예약같은건 편의점에도 이익이있어? https://theqoo.net/theqdeal/4254509521 무명의 더쿠 | 18:47 | 조회 수 294 나 사전예약으로 샐러드같은거 픽업만 종종하는데 갈때마다 엄청 친절하셔 근데 편의점에서 냉장고에 보관했다가 주는게 전기세만 나가고 득되는게 없으면 좀 미안한 마음이 들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