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고왕 이너시아
6월 초에 취소함. (영업일 기준으로 3~5일 소요된다고함
2주후 6월 중순에도 취소안되서 또 문의함.. 똑같은 얘기 계속함.
일주일 후, 카드매출 취소됨.
그리고 몇일 후 배송된다고 연락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쩌라는거냐.
네고왕 이너시아
6월 초에 취소함. (영업일 기준으로 3~5일 소요된다고함
2주후 6월 중순에도 취소안되서 또 문의함.. 똑같은 얘기 계속함.
일주일 후, 카드매출 취소됨.
그리고 몇일 후 배송된다고 연락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쩌라는거냐.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3 | 06.21 | 34,396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3,41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3,756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3,89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8,129 | |
| 공지 | 알림/결과 | 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25.03.29 | 1,456,688 |
| 공지 | 알림/결과 | ✨쇼핑정보 입력 기능 추가 및 제휴 링크 적용관련 공지(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 추가)✨ | 25.03.28 | 1,402,82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뜬금없는 바이럴몰이나 욕설댓글 보시면 바로 신고해주세요! | 24.11.23 | 2,288,246 |
| 공지 | 알림/결과 | 🛍 안 사면 0원 사면 영원 🛍 덬딜방 인구 조사👋 1473 | 24.02.07 | 3,460,14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 좌측 하단 [핫게] 버튼으로 핫딜정보 모아서 보세요! | 24.02.03 | 3,446,005 |
| 공지 | 잡담/질문 | @왕덬 컬리 함께구매 가능한가yo 70 | 24.02.02 | 3,453,754 |
| 공지 | 알림/결과 | 덬딜 게시판 이용 안내 (카테고리 이용 안내 포함) | 24.02.02 | 3,402,899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74472 | 생활용품 | 지마켓) 폴메디슨 딥레드 선크림 SPF50 PA+++ 60g 3개 (15,980원) | 16:43 | 5 |
| 274471 | 먹거리 | 지마켓) 신세계푸드 파라다이스 호텔 포기김치 4kg (21,950원) | 16:42 | 13 |
| 274470 | 후기 | 톤28 파란색 비누 사용 후기 | 16:39 | 63 |
| 274469 | 잡담/질문 | 배송이 또 문제구나... | 16:39 | 107 |
| 274468 | 잡담/질문 | 다들 카드 몇종류나 가지고있어? 1 | 16:39 | 26 |
| 274467 | 먹거리 | 토스) 아미고 나쵸 그랩앤고 100g 6개 (9,900원) | 16:37 | 79 |
| 274466 | 잡담/질문 | 괜히 최대 할인 만원이면 만원 채워서 할인받고싶은 마음 2 | 16:36 | 83 |
| 274465 | 잡담/질문 | 베라 쿠폰 먼저 먹이고 네페로 결제하는 거야? 혹시 더모아로 결제해도 되는 거니? 4 | 16:35 | 91 |
| 274464 | 잡담/질문 | 넾다 쿠폰 못받앗느네 내일 받아서 사야겟지? | 16:34 | 20 |
| 274463 | 후기 | 옳곡 산거 와서 먹어 본 후기 1 | 16:31 | 130 |
| 274462 | 잡담/질문 | 핸드폰 전화랑 문자만 오게 하는 방법이 있어? | 16:31 | 84 |
| 274461 | 잡담/질문 | 케이뱅크 피자게임있다 닭잡기2인듯 7 | 16:30 | 112 |
| 274460 | 생활용품 | 네이버) 리스테린 가글 구강청결제 쿨민트 1L 3개 (16,780원) 2 | 16:27 | 101 |
| 274459 | 잡담/질문 | 넾다 그냥 어제 많이 산 건 가봐 6 | 16:27 | 582 |
| 274458 | 잡담/질문 | 넾다 손풍기 샀당ㅋㅋㅋㅋㅋㅋㅋㅋ | 16:26 | 99 |
| 274457 | 잡담/질문 | 배라 네페 파인트보다 쿼터 사는 게 더 이득이야? 8 | 16:23 | 340 |
| 274456 | 잡담/질문 | 체리는 오프에서 사는게 더 나은거같아 1 | 16:22 | 97 |
| 274455 | 잡담/질문 | ㅇㄷㄷ배라 9천원날렸어 ㅎ.. 12 | 16:21 | 801 |
| 274454 | 잡담/질문 | 이너시아 진짜 지긋지긋하다.. 환불 안해주고 있는데 7 | 16:20 | 340 |
| 274453 | 잡담/질문 | 넾다 또 할까ㅜ 4 | 16:17 | 33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