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마트에서 산 체리 맹탕이었는데 집 근처 더프레시에서 산 체리가 그나마 맛있다 비마트 체리는 맛있던적이 없는거같아
잡담/질문
체리는 오프에서 사는게 더 나은거같아
145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비마트에서 산 체리 맹탕이었는데 집 근처 더프레시에서 산 체리가 그나마 맛있다 비마트 체리는 맛있던적이 없는거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