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들아 나 삼탠왔는데 이거 조립했다가 다시 풀기 가능해?? ㅠㅠ
무명의 더쿠
|
17:01 |
조회 수 525
나 자취방에 가져갈건데 아직 이사를 안해서ㅠㅠ
이거 혹시 뭐받침대가 불량일수도있나 ????
일단 모니터 확인은해봐야 불량인비 아닌지 알수있을거같은데 ㅜㅜ
이거 혹시 뭐받침대가 불량일수도있나 ????
일단 모니터 확인은해봐야 불량인비 아닌지 알수있을거같은데 ㅜ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