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쿠폰으로 샀고 가족아이디로 쿠폰 또 받았는데
내 아이디 네이버페이로 또 결제해도 될까?
1인 1회라는데 쿠폰기준인지 결제 아이디 기준인지 모르겠어.
내 아이디 네이버페이로 또 결제해도 될까?
1인 1회라는데 쿠폰기준인지 결제 아이디 기준인지 모르겠어.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93 | 06.22 | 26,666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5,89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7,60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6,2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9,843 | |
| 공지 | 알림/결과 | 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25.03.29 | 1,456,688 |
| 공지 | 알림/결과 | ✨쇼핑정보 입력 기능 추가 및 제휴 링크 적용관련 공지(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 추가)✨ | 25.03.28 | 1,402,82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뜬금없는 바이럴몰이나 욕설댓글 보시면 바로 신고해주세요! | 24.11.23 | 2,288,246 |
| 공지 | 알림/결과 | 🛍 안 사면 0원 사면 영원 🛍 덬딜방 인구 조사👋 1473 | 24.02.07 | 3,460,14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 좌측 하단 [핫게] 버튼으로 핫딜정보 모아서 보세요! | 24.02.03 | 3,446,005 |
| 공지 | 잡담/질문 | @왕덬 컬리 함께구매 가능한가yo 70 | 24.02.02 | 3,453,754 |
| 공지 | 알림/결과 | 덬딜 게시판 이용 안내 (카테고리 이용 안내 포함) | 24.02.02 | 3,402,899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74524 | 잡담/질문 | 아세페 끝나면 가격 다 올라? 1 | 23:28 | 78 |
| 274523 | 잡담/질문 | 넾다쿠폰으로 쌀 상등급 20kg 51600원에 삼 | 23:28 | 36 |
| 274522 | 잡담/질문 | 내일 케뱅 퀴즈하는 날이네 | 23:26 | 24 |
| 274521 | 잡담/질문 | 버즈4프로 더 싸질일은 없을까..? 여그누알이긴한데 1 | 23:23 | 51 |
| 274520 | 잡담/질문 | ㅇㄷㄷ혹시 건망고 유명한 레시피가 그냥 묽고 안달은 요거트에 건망고 담가놨다가 먹는거야? 8 | 23:19 | 161 |
| 274519 | 잡담/질문 | 넵다 20퍼 쿠폰으로 참치캔샀음 3 | 23:13 | 235 |
| 274518 | 먹거리 | 네이버) 화려한우 목살 1kg (농할쿠폰+넾다 중복) (16,920원) 8 | 23:11 | 338 |
| 274517 | 잡담/질문 | 넵다세일×삼성 카드 혜택 5 | 23:06 | 523 |
| 274516 | 생활용품 | 네이버) 듀이트리 어반 쉐이드 모이스처 리페어 선 50ml (4,900원) 4 | 23:00 | 343 |
| 274515 | 잡담/질문 | 두바이 엄외도 맛있다 | 22:55 | 112 |
| 274514 | 잡담/질문 | 엄마가 쓰기에 더 좋고 편한 식세기 뭘까 엘지나 삼성중에 6 | 22:52 | 216 |
| 274513 | 잡담/질문 | 두바이봉봉 단종된건가? | 22:51 | 74 |
| 274512 | 잡담/질문 | 건망고 6500원이면 싼거야? 6 | 22:47 | 173 |
| 274511 | 잡담/질문 | 식세기 엘지vs삼성 5 | 22:46 | 176 |
| 274510 | 잡담/질문 | 12시 오늘 천억?돌파 쿠폰 받기 어려웠어지? 22 | 22:44 | 973 |
| 274509 | 잡담/질문 | 탁상용선풍기 사고 싶은데 이거 쿠폰되는지 봐줄 덬!! 2 | 22:44 | 121 |
| 274508 | 잡담/질문 | 식세기산덬들은.뭐산거야? 3 | 22:33 | 254 |
| 274507 | 잡담/질문 | 컬리에 더조선호텔 침구 이거 사본덬 혹시 있엉??? | 22:30 | 77 |
| 274506 | 잡담/질문 | 식세기 조만간 사려하긴했는데 지금 사야되나 4 | 22:29 | 245 |
| 274505 | 잡담/질문 | 버즈4프로 살거면 이때 사는게좋을까? 7 | 22:28 | 3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