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단계수가 줄어들어서 쉽고 이번엔 방향 이리저리 다른거 다 패스하고 중간에 감자 있는거만 뚫어지게 보다가 누르면 되는거라 체강상 훨씬 낫더라...오늘 연습포 2500+게임해서 총 6800포 모음!
잡담/질문
케이뱅크 피자 나는 닭보다 훨씬 쉬웠어
546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5 | 06.21 | 34,87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4,015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4,810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6,2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9,218 | |
| 공지 | 알림/결과 | 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25.03.29 | 1,456,688 |
| 공지 | 알림/결과 | ✨쇼핑정보 입력 기능 추가 및 제휴 링크 적용관련 공지(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 추가)✨ | 25.03.28 | 1,402,82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뜬금없는 바이럴몰이나 욕설댓글 보시면 바로 신고해주세요! | 24.11.23 | 2,288,246 |
| 공지 | 알림/결과 | 🛍 안 사면 0원 사면 영원 🛍 덬딜방 인구 조사👋 1473 | 24.02.07 | 3,460,14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 좌측 하단 [핫게] 버튼으로 핫딜정보 모아서 보세요! | 24.02.03 | 3,446,005 |
| 공지 | 잡담/질문 | @왕덬 컬리 함께구매 가능한가yo 70 | 24.02.02 | 3,453,754 |
| 공지 | 알림/결과 | 덬딜 게시판 이용 안내 (카테고리 이용 안내 포함) | 24.02.02 | 3,402,899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74476 | 잡담/질문 | 케이뱅크 피자 4단계 성공해서 7p주는거 맞아? 5 | 19:57 | 65 |
| 274475 | 잡담/질문 | 피터씨마켓 가시제로 고등어 플러스 이 가격 어때보여? | 19:53 | 22 |
| 274474 | 잡담/질문 | S26 플러스 512 어제 가격이 제일 최저가인가????? 6 | 19:51 | 141 |
| 274473 | 잡담/질문 | 냉동양념고기? 같은거 소비기한이 어떻게돼 3 | 19:49 | 44 |
| 274472 | 잡담/질문 | 배민 카페 픽업 쿠폰 몇시에 떠...? 2 | 19:46 | 121 |
| 274471 | 잡담/질문 | 갤s26 256 체감가 79만원이면 괜찮은걸까? 1 | 19:46 | 113 |
| 274470 | 생활용품 | 애플비데) 국산 미라클 직수 다이얼 비데+필터3개 (374,100원) 1 | 19:43 | 45 |
| 274469 | 잡담/질문 | 혹시 이거 넾다쿠폰 되는지 봐줄 수 잇어? 2 | 19:34 | 154 |
| 274468 | 잡담/질문 | 베라 한번 썼어도 또 쓸수 있는거지?? 2 | 19:34 | 188 |
| 274467 | 잡담/질문 | 배라 쿠폰찍고 네이버페이로 결제하면 돼? 1 | 19:34 | 221 |
| 274466 | 잡담/질문 | 아직까지도 제일 후회되는거 27 | 19:33 | 1,135 |
| 274465 | 잡담/질문 | 내가 베라를 잘 안 먹어서 그러는데 질문 좀 1 | 19:33 | 161 |
| 274464 | 잡담/질문 | 갤울 1테라 체감 150에 결제해놨는데 3 | 19:32 | 226 |
| 274463 | 잡담/질문 | 생리대 개당 얼마여야 싸다고 생각해 7 | 19:27 | 199 |
| 274462 | 잡담/질문 | 산리오 샌들 산 덬들 무슨 색 샀어?? 7 | 19:25 | 194 |
| 274461 | 잡담/질문 | 홈플러스 오프라인에 왔는데 파스타면 싸게 파는듯 5 | 19:20 | 627 |
| 274460 | 잡담/질문 | 갤탭 그레이 살까 스카이블루 살까 5 | 19:17 | 394 |
| 274459 | 잡담/질문 | 네고왕 이너시아 취소했는데 배송옴 1 | 19:16 | 457 |
| 274458 | 잡담/질문 | 산리오 샌들 발가락 닿아 6 | 19:15 | 409 |
| 274457 | 잡담/질문 | 네페 배라결제 쿠폰만있으면 같은아이디qr 결제중복가능해 7 | 19:15 | 3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