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10000원 할인 다 쓸 거긴 한데
잡담/질문
배라 네페 파인트보다 쿼터 사는 게 더 이득이야?
992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419 | 06.19 | 62,570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5,89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7,60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6,2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60,729 | |
| 공지 | 알림/결과 | 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25.03.29 | 1,456,688 |
| 공지 | 알림/결과 | ✨쇼핑정보 입력 기능 추가 및 제휴 링크 적용관련 공지(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 추가)✨ | 25.03.28 | 1,402,82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뜬금없는 바이럴몰이나 욕설댓글 보시면 바로 신고해주세요! | 24.11.23 | 2,288,246 |
| 공지 | 알림/결과 | 🛍 안 사면 0원 사면 영원 🛍 덬딜방 인구 조사👋 1473 | 24.02.07 | 3,460,14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 좌측 하단 [핫게] 버튼으로 핫딜정보 모아서 보세요! | 24.02.03 | 3,446,005 |
| 공지 | 잡담/질문 | @왕덬 컬리 함께구매 가능한가yo 70 | 24.02.02 | 3,453,754 |
| 공지 | 알림/결과 | 덬딜 게시판 이용 안내 (카테고리 이용 안내 포함) | 24.02.02 | 3,402,899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74538 | 잡담/질문 | 아모레 살거없어서 생필품 살까 엄청 고민하다가 걍 한율 샀어 | 00:03 | 19 |
| 274537 | 상품권/이용권 | 네이버) 뚜레쥬르 제품교환권 1만원권 (8,000원) | 00:03 | 53 |
| 274536 | 잡담/질문 | 토스 2 | 00:02 | 139 |
| 274535 | 잡담/질문 | 일단 넾다 다 받았는데 | 00:02 | 272 |
| 274534 | 생활용품 | 지마켓) 귀여운 슈비츠 파츠 14개 세트 유배 (3,250원) 1 | 06.23 | 182 |
| 274533 | 잡담/질문 | 쿠폰은 열심히 받는데 살게 별로 없다 3 | 06.23 | 358 |
| 274532 | 잡담/질문 | 네이버 쿠폰 새로고침 안해도 돼?? 4 | 06.23 | 680 |
| 274531 | 그 외/팁 | 네이버) 쿠폰모음 28 | 06.23 | 1,863 |
| 274530 | 잡담/질문 | 가시없는 고등어 사는데 가격 미쳤다. ㅠㅠ 4 | 06.23 | 479 |
| 274529 | 잡담/질문 | 네이버 이따 12시에 받는거 이거 맞아? 4 | 06.23 | 866 |
| 274528 | 잡담/질문 | 온누리 신청할때 실제 결제 금액 쓰면되징? 2 | 06.23 | 112 |
| 274527 | 잡담/질문 | 케뱅 피자 4단계 성공해도 6포밖에 안주네ㅠㅠ 8 | 06.23 | 138 |
| 274526 | 잡담/질문 | 에이오셉 쓰는 덬들 이거 사도 ㄱㅊ겠다 4 | 06.23 | 197 |
| 274525 | 먹거리 | 지마켓) 100% 자일리톨 무설탕 캔디 150g 2병 (14,850원) | 06.23 | 178 |
| 274524 | 잡담/질문 | 핏3 봐줘 4 | 06.23 | 201 |
| 274523 | 잡담/질문 | 네이버스토어 삼성 공식파트너 이런곳도 괜찮은거지? 2 | 06.23 | 300 |
| 274522 | 잡담/질문 | 아세페 끝나면 가격 다 올라? 5 | 06.23 | 452 |
| 274521 | 잡담/질문 | 넾다쿠폰으로 쌀 상등급 20kg 51600원에 삼 1 | 06.23 | 175 |
| 274520 | 잡담/질문 | 내일 케뱅 퀴즈하는 날이네 1 | 06.23 | 93 |
| 274519 | 잡담/질문 | 버즈4프로 더 싸질일은 없을까..? 여그누알이긴한데 2 | 06.23 | 193 |